상처도 언젠가는 피 흘리기를 그치고 심미적인 대상이 될 수 있다는 것.
당연히 ‘워라밸(일과 생활의 균형)은 생각조차 할 수 없다.어찌어찌 정해진 기간만 채운다고 끝나는 문제도 아니다.
현장의 목소리는 절박하기만 하다.세련된 해소법아버님 편히 가시게 박수!이 가족의 특별한 ‘임종 MC아내 장례식 울지도 않는다그 남편 이상해 소문의 진실더 중앙 플러스기업人사이드망해서 100억 건물도 팔았다?‘모다모다 샴푸 돌아온 기적8000원 공장밥 먹는 사장님250억 쏟아 특목고 지었다빌딩 변소 염산 들고 누볐다2.3400조원 샀다美 국채 빨아들인 신종 세력트럼프.
소아과 의사가 국내 의료 체계 안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안정적 환경을 만들어 줘야 한다고 말했다.밤에 갑자기 아이가 아프다고 울면 마땅히 데려갈 병원을 찾기 어렵다.
월 100만원은 복지부가 제시한 소아청소년과 전공의(레지던트) 수련 보조수당이다.
우리나라 의사 양성 체계에서 전공의 과정은 중차대한 역할을 한다.그 돈을 받는 기간은 짧지만 미래 비전이 보이지 않는 일을 평생 계속해야 할 수도 있다.
인력 없이 시설만 있다고 병원이 돌아가진 않는다.남은 시간은 1년뿐이다.
세련된 해소법아버님 편히 가시게 박수!이 가족의 특별한 ‘임종 MC아내 장례식 울지도 않는다그 남편 이상해 소문의 진실더 중앙 플러스기업人사이드망해서 100억 건물도 팔았다?‘모다모다 샴푸 돌아온 기적8000원 공장밥 먹는 사장님250억 쏟아 특목고 지었다빌딩 변소 염산 들고 누볐다2.일단 먹혔다유료 전문공개이재명 유죄 확신했다韓 ‘특별감찰관 던진 속내김여사 향한 처절한 순애보尹.